종합뉴스

서울지방보훈청 ,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인증 현판제막식 가져

2021년 서울지역 소재 (주)케이디텍 등 11개 기업 선정

 

[전남투데이 윤진성 기자]서울지방보훈청(청장 이성춘)은 10월 13일 (주)케이디텍에서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 현판제막식을 가졌다.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 인증제도는 국가보훈처가 매년 10월 제대군인주간을 맞아 제대군인 채용에 적극적이고 고용환경이 우수한 기업과 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 선정된 기업에는 기업홍보, 교육지원, 우수인재 추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서울 소재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주)케이디텍, (주)건은, (주)케이잡스, (주)케이씨에이, (주)녹색개발, (주)아이비에스인더스트리, (주)에스텍시스템, (주)제너시스비비큐, (주)제일비엠시, (주)프로에스콤, 향우종합관리(주) 등 총 11개 기업이다. 이들 기업은 짧게는 2년 길게는 10여년간 제대군인지원센터를 통해 다수의 제대군인들을 장기간 고용한 업체들이며 이번에 받은 고용우수기업 인증은 2023년까지 그 효력이 유지되며 이후에는 재인증을 받을 수 있다.

 

 국가보훈처는 매년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인증을 하고 있는데  7월에 공지를 하고 9월에 평가를 하여 제대군인 주간에 선정된 기업을 발표하고 인증을 하고 있다. 이에 관심있는 기업들은 해당 국가보훈처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