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자토론회 꼭 시청하고 투표하세요

순천시선거방송토론위, 국회의원선거 후보자토론회 개최


 

【전남투데이 구정준 기자】 순천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오는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순천시광양시곡성군구례군갑선거구의 후보자토론회를 4월 6일 15시 20분부터 17시 10분까지 여수MBC를 통해 생방송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직선거법」제82조의2 제4항에 따라 이번 토론회에는 소병철(더불어민주당), 천하람(미래통합당), 기도서(민생당), 강병택(정의당), 김선동(민중당), 노관규(무소속) 총 6명의 후보자가 참석하여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된다. 또한 「공직선거법」 제82조의2 제5항에 따라 정동호(국가혁명배당금당), 이정봉(기독자유통일당) 후보자를 대상으로 4월 6일 17시 10분부터 17시 20까지 여수MBC를 통해 합동방송연설회를 중계방송한다.


한편, 이번 토론회의 주제는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으로 여론조사 및 유권자 주제·질문 공모를 통해 수집한 의제를 참고하여 선정하였으며, 진행은 박성언(여수MBC) 아나운서가 맡게 된다.


특히,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모바일과 인터넷 (debates.go.kr),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유튜브·네이버TV) 등을 통해 선거일까지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다.


순천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제21대 국회의선거 후보자TV토론회가 유권자의 올바른 판단과 합리적인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