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용 후보 경선승리, ‘새로운 변화’ 선택에 감사


순천․광양․곡성․구례(을) 더불어민주당 서동용 후보 

 

【전남투데이 구정준 기자】 순천․광양․곡성․구례(을) 더불어민주당 21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로 선출된 서동용 후보는 “거친 파도에도 길을 잃지 않고 우직하게 ‘새로운 변화’를 선택해 주신 시. 군민과 당원 동지들께 감사드립니다. 낯선 바람에, 쉽지 않은 과정이었지만 앞으로도 지금처럼 민의(民意)에 따라 성큼성큼 걷겠다”고 말했다.

 

서후보는 함께 경쟁한 권향엽 후보에도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말씀하신 비전과 공약들 소중히 검토하겠다”고 전했다.

 

또 “본격적인 4.15 총선에 임하며 선거운동뿐 아니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면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손을 보태는 일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본선에서 “정책선거과 선의의 경쟁”을 강조한 서동용 후보는 최근 선거구 획정을 놓고 달아오른 지역 내 여론에 “선거구 획정에 따른 순천시 해룡면과 광양.곡성.구례 시. 군민들이 느끼는 상실감과 부당함, 분노에 깊이 공감한다”며, “민의를 전달하고 바로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지역구 내 어떤 시민도 소외되는 일 없도록 하겠다”며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한 말씀도 허투루 듣지 않고, 한마디 말도 시민께 드린 약속이라 면 끝까지 지키겠다”며, “공정하고 안전한 사회, 우리 삶의 새로운 변화”에 대한 지지를 당부하며 경선결과에 대한 인사를 마무리했다.

 

 

[발표문 전문]

 

더불어민주당 후보경선 결과에 따른 발표문

 

안녕하십니까. 서동용입니다.

더불어민주당 21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로 첫인사를 드립니다.

 

거친 파도에도 길을 잃지 않고 우직하게 ‘새로운 변화’를 선택해 주신 시. 군민과 당원 동지들께 감사드립니다. 낯선 바람에, 쉽지 않은 과정이었지만 앞으로도 지금처럼 민의(民意)에 따라 성큼성큼 걷겠습니다.

 

함께한 후보께도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말씀하신 비전과 공약들 소중히 검토하겠습니다.

 

본격적인 4.15 총선에 임하며 선거운동뿐 아니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면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손을 보태는 일을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더불어 정책선거, 선의의 경쟁을 펼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선거구 획정에 따른 순천시 해룡면과 광양.곡성.구례 시. 군민들이 느끼는 상실감과 부당함, 분노에 깊이 공감합니다. 민의를 전달하고 바로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역구 내 어떤 시민도 소외되는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한 말씀도 허투루 듣지 않겠습니다. 한마디 말도 시민께 드린 약속이라 면 끝까지 지키겠습니다. 공정하고 안전한 사회, 우리 삶의 새로운 변화, 서동용과 끝까지 함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 3. 9

 

순천․광양․곡성․구례(을) 더불어민주당 후보 서동용 올림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