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제1회 순천시 장애인생활체육대회 성황리에 열어

장애인과 아우러지는 축제의 장

순천시(회장 허석) 팔마체육관에서 1311시 제1회 순천시 장애인생활체육대회를 성대하게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에는 김병주 부시장 서정진 의장 시의원 전라남도 시군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등 500여명 임원 및 선수들이 함께하였다.

 

순천시장애인체육회(사무국장 김현수)에서 주최 주관하는 대회이다.

 

팔마실내체육관에는 많은 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순천시 장애인체육 열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전문체육 대회가 아닌 생활체육대회지만 활동에 제약을 받는 장애인들에게는 특별한 대회일 것이다.

 

순천시 김병주 부시장은 개회사에서 장애인생활체육대회를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2020년에는 풍덕동에 장애인체육회관을 70여억 원을 들여 건립 한다라고 하였다.

 

이어 서정진 의장은 순천시장애인체육대회에 내년 예산을 증가시켜 보겠다고 하였으며, 행복한 하루 즐기시고 대회를 통해 소통하리라 보며, 행복한 순천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하였다.

 

아울러 김은례 전라남도장애인체육회 사무차장은 많은 관심을 가지고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허석 순천시장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가을이 무르익은 날 제1회 순천시장애인생활체육대회를 김현수 순천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의 불편한 몸으로 혼신을 다하며, 순천시 장애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멋진 경기도 하고 소통도 함께할 기회가 흔하지 않기 때문에 색다른 이벤트가 될 것이다라고 하였다.

 

김국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장애인생활체육대회를 계기로 소통과 화합으로 사회적 배려와 관심이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하였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