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국제주니어 테니스 선수권대회 6일 개막

2013 순창 국제주니어테니스 선수권대회가 6일부터 14일까지 9일간 순창 공설운동장 테니스코트장에서 열린다.

대한테니스협회(회장 주원홍)가 주관하고 국제 테니스연맹이 주최하며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군통합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6개국 선수단 및 임원 250명이 참가한다.

출전자격은 16세~18세 선수들로서, 9일동안 열띤 경기를 펼치게 된다.

순창군은 올해 이번 대회를 비롯 8월에는 KETF 국제주니어 테니스대회와 9월에는 국제정구대회 등 국제대회만 3개 대회가 열린다.

또 이 달에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동아시아정구 국가대표 선발전이, 20일부터 21일까지는 순창군민체육대회, 25일은 전북어르신체육대회, 27일은 전북도민 걷기대회 등 5개 대회가 열릴 예정이어, 선수와 임원 등 많은 방문객들이 순창을 다녀갈 것으로 보인다.

순창군은 이번 대회 준비를 위해 숙박시설과 음식점, 위생업소 등 친절교육 및 위생점검을 사전에 실시했다.

특히 외국선수단 교통대책을 위해 공설운동장과 숙박시설을 오가는 순환버스를 1일 12회 운행할 계획으로, 선수단의 편의를 최대한 제공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올해 순창에서는 국제.전국.도단위 등 34개의 크고 작은 대회가 잇따라 열릴 예정”이라며 “어느 대회를 막론하고 소홀함이 없이 최선을 다하여 순창군의 이미지 위상을 높이고 성공적인 대회로 이끌겠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