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육지원청, 추석 명절 맞이 “청렴캠페인”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전남투데이 조평훈 기자 |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허동균)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하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청렴캠페인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9월 10일(화) 순천 웃장에서 동시에 실시하였다.

 

이번 명절맞이 행사에는 허동균 교육장, 순천교육지원청 직원과 함께 전남도의회 김정희 교육위원장이 동참, 시장을 찾은 시민들께 추석 인사 및 공직자의 청렴 의식을 강조하는 청렴 실천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한 청렴 캠페인과 더불어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지역 경제에 보탬이 되고자 웃장에서 명절 준비에 필요한 농·수·축산물 등을 구입하는 장보기 행사를 함께 진행, 지역 상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허동균 교육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위축된 지역 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지역주민들과 함께 사회전반에 청렴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전남도의회 김정희 교육위원장은 “ 허동균 교육장, 순천교육지원청 직원들과 명절맞이 행사를 함께해서 뜻깊고 보람되었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애쓰겠다”고 말했다.

 

순천교육지원청은 공직사회에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는 한편,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