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 기획전 ‘상상유희想像遊戱’ 개최

‘예술과 상상력의 만남, 관람객의 힐링을 위한 평면회화 작품 전시’

 

전남투데이 강영선 기자 | 화순군은 화순읍 동구리 호수공원에 있는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에서 10월 12일부터 12월 24일까지 기획전 ‘상상유희想像遊戲’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상준 미술관은 지역 예술과 문화 발전을 지지하기 위해 설립된 공간으로 이번 전시를 통해 김왕주, 김호민, 유용상 작가의 평면 회화 작품 54점의 현대미술 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무기력해진 현대인들에게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소재로 작품화시킨 작가들의 작품을 현대 미술작품 전시로 만들어진 공간에서 상상력을 발휘해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상상 공간을 구현하여 삶에 지쳐있는 현대인들에게 쉼을 전달하고자 준비한 전시이다.

 

화순군 관계자는 “예술은 우리에게 힘과 위로를 줄 수 있는 특별한 매개체이다.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아름다운 예술의 여정을 즐겨주시길 바라며, ‘상상유희’를 통해 예술의 힘과 힐링의 만남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자연의 향기와 예술의 아름다움으로 물든 미술관에 방문하시어 가을의 감성과 힐링을 함께 느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시 관람료는 무료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동절기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