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광주 용산계룡리슈빌에서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운영 및 화순팜 홍보

 

전남투데이 강영선 기자 | 화순군은 16일 광주광역시 동구 용산계룡리슈빌 정문에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운영하고 화순팜을 홍보했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능주농협에서 신선한 지역 농축산물(샤인머스캣, 방울토마토, 정육 등)을 판매했고, 샤인머스캣과 우렁이 초무침 등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화순팜 홍보 부스를 통해 화순팜에서 판매 중인 농특산물(보리굴비, 요거트, 기정떡, 토마토즙 등)을 선보였다.

 

한 입주민은 “평소에도 화순은 많이 왕래하는 데 이렇게 많은 농특산물이 있는지 몰랐다”라며 “화순의 신선한 농특산물을 집 앞에서 바로 살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말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궂은 날씨에도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고 우리 화순 농특산물에 많은 관심과 홍보 부탁드린다”라며 “특히, 우리 군에서 운영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화순팜에 입점 상품을 늘리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홍보 바란다”라고 말했다.

 

현재 화순팜에서는 9월 27일까지 전상품 20% 할인 쿠폰(최대 3만 원)과 100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신규회원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는 추석맞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화순팜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