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전남옥외광고협회ㆍ화순복숭아연합회 장학금 기탁

(재)화순장학회에 인재육성장학기금 355만 원 기탁

 

 

 

전남투데이 강영선 기자 | 사단법인 전남옥외광고협회 화순군지부와 화순복숭아연합회 영농조합법인가 화순의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화순장학회에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전남옥외광고협회 화순군지부가 2022년에 이어 올해도 100만 원을 기탁했다. 주병오 지부장은 “장학금 기탁이 우리 화순의 학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우리 협회와 화순군의 상호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옥외광고협회 화순군지부는 2015년과 2106년에도 장학금을 기탁한 바 있다.

 

화순복숭아연합회 영농조합법인은 2016년부터 매년 화순장학회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올해에도 회원들의 성금으로 255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박장영 대표이사는 “군에서 복숭아 농사의 어려움을 알아주고 아낌없이 뒷받침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연합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을 마련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구복규 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잊지 않고 매년 장학기금 기탁으로 마음을 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 군과 협회·연합회가 함께 서로를 도와가며 아름다운 순환을 이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화순장학회 장학기금 기탁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 총무과 평생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