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중앙로 상가 한겨울 동행축제, ‘윈·윈터(Win-Winter) 페스티벌’ 열린다!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강진 중앙로 상기 일원

 

 

 

전남투데이 박동운 기자 | 어려운 소상공인도 살리고 소비자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착한 소비를 할 수 있는 연말 행사,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Win-Winter) 페스티벌’이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강진중앙로상가 일대에서 열린다.

 

윈·윈터 페스티벌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최하는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 대규모 행사로 강진중앙로상가에서도 행사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부터 25일까지 농협은행 강진군지부 옆 행사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화장지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아 갈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경을 먼저 생각하자는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스팩 5개를 가져오면 친환경 세제 세트로 교환 해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인 24일과 25일에는 3만 원 이상 구매고객 중 어린이와 동반한 고객에게 선물을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강진 중앙로상가의 점포는 강진사랑상품권이나 온누리상품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면 상품을 10%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풍성한 사은품도 받아갈 수 있어 소비자와 상인이 함께 윈·윈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임성수 인구정책과장은 “윈·윈터 페스티벌은 상가와 소비자 모두를 살리는 상생형 행사”라며 “올해에도 변함없이 중앙로 상가를 찾아주신 고객분들과 상인분들이 모두 행복해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가로 1만 원 이상 결제영수증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서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하는 ‘만원의 행복권’ 이벤트와 자신의 SNS 계정 URL주소를 공유하는 ‘경험형 마켓’ 경품 이벤트 등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국 공통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