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주민-공직자 고충민원 해소 ‘맞손’

  • 등록 2019.09.24 15:1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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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 민원모니터요원 간담회...민원 처리결과 설명하고 건의사항 접수

 


[전남투데이 이재진 취재본부장]화순군(군수 구충곤)이 주민 고충에 관해 현장의 소리를 듣고 해결하기 위해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화순군은 2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9월중 민원모니터요원 간담회를 열었다. 간담회에는 구충곤 화순군수, 최영미 행복민원과장 등 공직자와 민원모니터요원 30여 명이 참석했다.

 

군은 지난달 권역별 간담회에서 모니터요원들이 건의한 한천 영외 출장소 앞 가로등 설치 등 5건의 건의사항에 관해 담당부서 팀장들이 참석해 처리 결과를 설명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접수한 주민 불편사항 2건의 처리 결과도 다음 달 간담회에서 민원모니터 요원들에게 알리고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군은 요즘 급속히 퍼지는 아프리카돼지열병 예방을 위한 방역 수칙 등을 안내하고 10월 국화향연, 군내버스 운행체계 변경 등 총 9건의 군정 주요 내용을 안내하기도 했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이웃의 편의 향상을 위해 항상 주위를 꼼꼼히 둘러보시고 여러 내용을 건의해주시는 민원모니터요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고충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군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재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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